Recruit 글로벌한 인재양성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.

교육제도

직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
다양한 교육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• 직무교육 높은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로
    육성하기 위해 매년 직무별 니즈에
    맞추어 교육을 기획·제공합니다.
  • 공통교육 전 직무, 직급에 필요한 공통역량을
    향상시키기 위하여 다양한
    교육 기회를 제공합니다.
  • 리더십교육 신입사원 및 승진자, 신임팀장, 임원 등
    해당 계층자를 대상으로 리더십 교육을
    운영합니다.

공통교육

  • 온라인교육·독서통신 교육

    온라인교육·독서통신 교육

   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, 공통역량 및 직무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
    매월 독서통신교육 및 온라인 교육을 운영
  • 도서스터디

    도서스터디

    최신 내용이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않는 온라인교육이나 독서통신 교육의
   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제도로, 직원 개개인으로부터 신청 받은 직무 관련
    도서를 제공하고 일정기간 후 서평을 제출 받음
  • 학습동호회(CoP)

    학습동호회(CoP)

   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여서 학습하고, 공유하여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
    학습동호회 제도 운영 (최소 3명 / 정기모임에 대한 일부 비용을 매달 지원)
  • 사내세미나

    사내세미나

    자발적으로 지식을 공유하여 지식의 선순환이 될 수 있도록
    사내세미나 제도 운영
  • 다우 아카데미

    다우 아카데미

    자율적으로 신청하여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, 신청인원에 따라 개설 및
    진행여부를 결정
    (공통 업무스킬 교육, 리더십 교육, 트렌드 및 생활·문화 특강 등)
  • 사내세미나

    자격증 취득/갱신 지원

    직무수행에 있어 필요한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
    자격증 응시료 및 갱신 비용을 지원하는 제도

직무교육

높은 지식과 기술을 보유한 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해 매년 직무별 니즈에 맞추어 교육을 제공합니다.
크게 아래 4가지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직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요청사항이 있을 시 그 외의 기타 직무교육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• 기술(IT) 직무교육 기술(IT) 직무교육
  • 영업 직무교육 영업 직무교육
  • 경영지원 직무교육 경영 직무교육
  • 고객지원 직무교육 고객지원 직무교육